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따뜻하고 자스민향이 몰랑몰랑 올라오면서 정말 기분좋은 족욕을 했고 바닥에 롤링기가 있어서 발 지압도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이 사건을 겪은 후 제가 가장 분노한것은 그러한 짓을 한 마사지사이지만 생각할수록 화가나는것은 힐튼호텔의 늑장대응이었습니다. 만약에 VIP 손님의 방에 강도가 들었다면 이보다 훨씬 빨리 지배인이 나타났겠죠. 센바리 스파는 방콕 도심의 센타라 워터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쇼핑과 관광 명소가 많고 교통이 편리해서 접근성이 좋고, 호텔 내에 위치해 안전하고 깨끗하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여행이 끝난 후,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센바리 스파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그는 태교 여행을 싱가포르로 다녀왔다며 “태교 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기에 조심한 것들이다.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한국으로 잘 돌아왔다”고 전했다. 올레길이 호텔을 통과한다는 것이 신기했는데, 지나가면서 카페에 들러 커피 한잔씩 드시는 걸 보니 밑지는 장사는 아닌거 같다. 가드닝도 잘되어 있고 밖에는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니, 아침에 일어나면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았다. 예약시간 20분 전에 도착해 주차하고 주변을 둘러보니 구경할 거리도 많고 가든이 있어 참 좋았다.

 

한 명이 누울 수 있는 마사지 베드와 깨끗한 시트, 수건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간접 조명을 설치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마사지 입구에는 응접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베라청담 스포츠마사지 센터는 차분한 조명과 조도를 유지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오리엔탈 마사지랑 어울리는 분위기라 제대로 활용하면 분위기도 좋고 너무 멋질것 같은데... 한번 시작하면 30분은 기본이라 이리저리 구슬려도 엉덩이를 안떼네.. 제보로만 확인됐던 유사성행위의 실체가 듣던 것보다 더욱 심각했던 것이 확인된 순간이었다. 손을 밀어내며 행위를 멈춰달라고 정식으로 요구한 뒤 그대로 자리를 빠져나왔다. 뒤편으로 종업원이 당황한 듯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호텔수성을 방문했던 한 외국인은 해당 불법 행위에 대해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그의 제보를 시작으로 호텔수성의 ‘은밀한 불법’ 행태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입구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샹그릴라 호텔 로비로 들어가는 문이 나온다. 로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간단한 가방 검사와 체온 측정이 필요하다. 원은 지난 2006년 호주의 권위 있는 시사 주간지 '불러틴'이 발표한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호주인 100명에 선정될 정도로 크리켓 최고 스타로 꼽혔다. 원은 당시 친구 3명과 이 호텔에 함께 머물고 있었으며, 친구 한 명이 저녁 식사 약속에 나타나지 않은 그를 찾으러 방으로 갔다가 발견했다. 경찰 측은 "그는 몸이 좋지 않았을 뿐 마사지 때문에 사망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며 "침대 근처에서 핏자국이 묻은 수건 3개와 베개 1개 등이 발견됐다"고 말했다.

 

샹그릴라의 CHI, The Spa에서 오랜 시간 동안 존중받은 마사지 기술 및 방법으로 전체적인 트리트먼트를 느껴보세요. ㈜코리아나 호텔은 방상훈 조선일보 사장이 40%,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 30%, 방우영 조선일보 명예회장이 20%의 주식지분을 각각 소유하고 있는 회사다. 이 같은 관계 때문에 2008년에 퇴폐영업이 언론에 보도됐지만 조선일보는 단 한줄의 기사도 쓰지 않아 비난을 받기도 했다.

 

지난 19일 대구를 방문했다 수성못을 관광한 중국인 관광객 A씨는 이날 호텔수성 사우나를 찾았다. 대구를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이 다수 방문하는 하는 호텔수성에서 이 같은 퇴폐업이 버젓이 이뤄지고 있지만 호텔수성 측은 알고도 모른척 넘어가고 있다. 본 상품은 예약금 지불 시점부터 계약이 체결되며, 예약 취소시 약관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아로마테라피를 받으러 왔다보니까, 방문자들에 대해서 꼼꼼히 체크 후 입장해서 안심되었어요.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식당에서 혼자 점심을 먹은 후 루프탑에 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겠다며 일정을 전했습니다.

 

지난 5월에 부모님께서 캄보디아에 방문해주셨어요. 캄보디아에 나와 살고 있는 딸과 사위를 보기 위해 오셨죠. 처음에는 "캄보디아 뭐 볼거 있냐?"하시면서 안오시겠다고 하셨는데, 반찬이 너무 먹고싶다는둥 엄마아빠가 너무 보고싶다는둥 온갖 애교를 부렸더니 결국 승낙해주셨습니다. 5월 19일 목요일 밤 비행기로 들어오시고 그 다음주 25일 수요일 밤비행기로 나가셨어요.

www.iloveb.net 아이러브밤 아이러브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Leave a Reply

Gravatar